오늘 갑자기 지문인식이 되지 않았어요.
확인을 해보니 아래와 같이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하세요.
라는 문구가 발생합니다.
Hello 지문 오류 해결하기
1. 위 사진과 같이 우측 하단의 아이콘 옆에 화살표를 마우스 좌클릭하세요.
2-1. 좌측 아이콘을 마우스 우클릭한 뒤 HP Client Security Manager 열기를 마우스 좌클릭하세요.
2-2. 윈도우 로고 모양의 키보드 자판을 누른 뒤 HP Client Security를 입력하세요.
3. ID 보안의 지문을 선택하세요.
4. 등록된 손가락을 스캔 영역에 선택하세요.
5. 아래와 같이 지문이 확인되지 않았습니다라는 문구가 발생합니다.
6. Windows 암호를 선택하여 암호 입력을 하세요.
7. 아래와 같이 등록 창이 나오는데, 기존 등록된 지문은 무용지물이 된 것입니다.
8. 제거를 선택하여 등록된 지문을 삭제하세요.
9. 다시 지문을 등록해주세요. [다시 재접속을 하면 지문 사용하 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