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맛있는녀석들, 내호냉면

맛있는 녀석들에서 방영된 부산 냉면 맛집, 내호냉면입니다.

 

1919년 오픈하여 100년 전통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다고 하며, 집안 대대로 물려받고 있다고 하네요.

 

지금은 3 대님의 외아들인 4대가 승계받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내호냉면 위치

 

내호냉면

부산 남구 우암번영로26번길 17 (우암동 189-671)

place.map.kakao.com

맛있는 녀석들에서 언제 방영된 건지는 모르겠어요.

 

그러나, 백종원 선생님, 연예인들이 부산 방문하면 들려주는 냉면 맛집이라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가게 내부는 협소하지만 회전은 잘되는 것 같아요.

첫 시작은 냉면으로 시작했으며, 밀면을 이후에 개발하였다고 하네요.

 

그러나 저는 냉면의 식감을 좋아하지 않는 관계로 밀면 1개, 비빔밀면 1개, 만두를 시켰습니다.

가격은 부산 밀면, 냉면의 평균가를 적용한 것 같아요.

아래는 냉면과 밀면을 맛있게 먹는 법에 대하여 설명되어있습니다.

주문 즉시 조리하니 오래 걸린다고 하며, 가위로 자르지 말고 면치기를 하라고 하네요?ㅎㅎ

제 개인적인 소견으로는.......

부산에서 이보다 맛있는 밀면은 많은 것 같아요...

 

요즘 부산 밀면집의 평가가 좋은 곳은 기대하기 힘든지..... 개금... 부전동... 동래... 남포동.... 모두 맛이 바뀌었네요...ㅜ

10년 전의 맛과는 많이 달라진 곳이 대부분이라 속상 속상....ㅜㅜ

 

제가 추천드리는 부산 밀면 맛집은 영남 냉면 밀면이 제 기준 제일 나은 것 같아요.

 

 

-->